안녕하세요
해밀펫입니다.
배송관련 공통 문의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.
Q 배송 언제 되나요?
배송은 오후 2시 이전 구매 시 당일 출고 됩니다. 수령까지는 보통 1~2일 소요되나 지역과 휴일에 따라 다소 차이가나므로
자세한사항은 발급 받으신 송장번호를 토대로 조회 후 택배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Q 배송지 변경을 원해요.
저희 해밀펫은 오후 2시 결제 완료 건을 기준으로 당일 출고하고 있습니다.
주문상태가 배송준비 중인 경우 이미 출고되었을 수 있어 상황에 따라 배송지 변경이나 주문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.
이런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하므로 오후 2시 이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Q 배송준비 중일 경우 주문취소 가능한가요?
주문내역 상의 주문상태가 배송 준비 중인 경우 제품이 출고되는 과정이기 때문에 주문 취소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
이런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여야 반품처리가 가능하므로
오후 2시 출고 시간 이전에 주문취소를 해주시거나 그 이후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Q 배송상태가 '발송'상태인데 배송추적이 안돼요.
주문상태가 '발송'으로 표시되면,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가 되었지만
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.
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Q 배송완료로 택배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못받았어요.
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을 입고시킨 이후의 실시간 배송사항은
롯데택배 택배사(1588-2121)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.
발송일 당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운송장번호를 롯데택배 배송조회 사이트(https://www.lotteglogis.com/home/reservation/tracking/index)에서 조회하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.
Q 해외배송 되나요?
해외 배송은 현재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.
감사합니다.
오늘도 귀여운 우리 아가들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!!
-해밀펫-